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

언제나 고객님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센터

상담및문의
공지사항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NTACT US  보도자료

보도자료


웹카페의 보도자료, 내부소식등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헤럴드경제] 게임테일즈, 영·유아 행동발달 게임 ‘말랑말랑 브레멘즈’ 출시
작성자 게임테일즈
작성일자 2015-10-15

 

게임테일즈, 영·유아 행동발달 게임 ‘말랑말랑 브레멘즈’ 출시


 


기사원문 0
[HOOC=강문규기자]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영·유아를 위한 신작 ‘말랑말랑 브레멘즈’를 글로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말랑말랑 브레멘즈’은 수학연산 퍼즐게임 ‘시소팡 for Kakao’ 와 ‘와리가리 드래곤’ 에 이어 2주만에 출시하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게임테일즈의 고유 캐릭터 IP를 활용한 모바일 놀이 앱으로, 회사를 대표하는 모든 캐릭터들이 총출동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테일즈는 특히 5세 이하의 아동들이 해당 앱을 통해 재미있는 음악과 캐릭터들의 율동들을 보여줌으로써 심리적 안정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아동을 위한 놀이 앱인 만큼 예쁘고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 나온다.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방울들을 터치하면 음악과 함께 캐릭터가 튀어나와 특별한 소리를 내고 춤을 추기도 한다.

‘말랑말랑 브레멘즈’의 빠른 개발 속도에 대해 정성환 대표는 “이미 캐릭터와 리소스에 대한 작업을 오래 전부터 준비해왔고, 자체 IP를 활용한 앱을 출시한다는 목적이 컸기 때문에 실제로는 2주가 아니라 훨씬 전부터 작업 했던 부분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연속적으로 에듀테인먼트 장르나 기능성 게임 쪽에 개발을 하게 된 것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 사실 개발을 하다 보니 착한 게임들을 먼저 선보이게 된 것 같다. 현재 공개를 할 수는 없지만 철저한 상업 게임들도 라인업에 들어있다.”라고 말했다.

게임테일즈의 모든 고유 캐릭터의 디자인을 한 지민섭 대리는 “사실 원래부터 귀여운 컨셉을 좋아한다. 올해 아기 아빠가 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만들었다. 하하. 우리 캐릭터가 쿠션으로 나오면 좋겠다라는 혼자만의 상상을 하며 즐겁게 작업 한 것 같기도 하다. 앞으로도 자체 캐릭터를 이용한 게임과 앱이 많이 나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말랑말랑 브레멘즈’는 한글 외에도 국가설정에 따라 영어와 일어를 지원하고, 자기 이름을 적거나 각종 SNS로 자랑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심사대기 중이기 때문에 곧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게임테일즈’는 액토즈게임즈와 관계사로 2013년 어버이 날에 설립되어, 모바일게임 ‘몬스터어드벤처’와 ‘시소팡 for Kakao’ ‘와리가리 드래곤’ 등 독자적으로 독특한 기능의 다양한 게임들을 개발하고 있는 게임사다.

mkkang@heraldcorp.com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헤럴드경제 뉴스스탠드] [헤럴드TV 증권방송] [제3회 코리아헤럴드 청소년 외교아카데미]

[헤럴드경제 모바일 웹] [헤럴드경제 모바일앱] [SUPERICH] [REAL FOODS]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헤럴드경제
다운로드수 0
퀵메뉴
회사개요
오시는길
제품소개
고객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