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

언제나 고객님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센터

상담및문의
공지사항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NTACT US  보도자료

보도자료


웹카페의 보도자료, 내부소식등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매일경제] 동체시력 강화 기능 탑재 ‘와리가리 치킨’ 글로벌 출시
작성자 게임테일즈
작성일자 2015-10-15

동체시력 강화 기능 탑재 ‘와리가리 치킨’ 글로벌 출시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와리가리 드래곤’에 이어 예고했던 와리가리 시리즈 두 번째 게임 ‘와리가리 치킨’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게임은 2월 말부터 ‘시소팡 for Kakao’ ‘와리가리 드래곤’ ‘말랑말랑 브레멘즈’ 에 이어 벌써 네 번째 게임을 출시하고 있다.

‘와리가리 치킨’은 게임테일즈의 고유 캐릭터 IP를 활용한 아케이드 게임으로 ‘로파’ 라는 수탉과 그의 아이들인 병아리 ‘로’들을 찾아내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회사를 대표하는 여러 동물 캐릭터들이 곳곳에 등장하며 특히 동네 바보개 역할을 맡은 ‘흥이’의 등장은 게임을 하는 이에게 큰 웃음을 주기도 한다.

이 게임 전작 ‘와리가리 드래곤’ 처럼 동체시력 강화 기능을 기본으로 가지고 거기에 빠른 순발력을 요구하고 있다.

정성환 대표는 “원래는 현재의 속도로 시리즈를 계속 출시 예정이었고, 계속 개발 계획에 맞춰서 차례대로 출시 중이어서 얼마나 빠르게 느끼는 지는 잘 모른다” 라고 말했다.

‘와리가리 치킨’은 플랫폼 상관없이 국가설정에 따라 각 나라의 국기와 랭킹을 공유하고, 각종 SNS로 자랑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게임테일즈’는 2013년 어버이 날에 설립되어, 모바일게임 ‘몬스터어드벤처’와 ‘시소팡 for Kakao’ ‘와리가리 드래곤’ ‘말랑말랑 브레멘즈’ 등 기능성과 교육을 가미한 독특하고 다양한 게임들을 개발하고 있는 게임사다.

[매경게임진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출처 매경게임진
다운로드수 0
퀵메뉴
회사개요
오시는길
제품소개
고객상담